태그 : 이준호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5

[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 비스트매니저와 노는 이준호=조카와 놀아주는 비스트매니저 ㅋㅋㅋ

출처 - 영상 속![펌] 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 -비스트매니저와 노는 이준호=조카와 놀아주는 비스트매니저 ㅋㅋㅋ2pm  준호  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  이준호  

2PM이 무대에서 마이크 떨어졌을때 신기한 대처능력.swf

처음에 장우영 마이크 떨어진걸 뒤에 있던 준호가 발견, 자기파트 하면서 자연스럽게 알려주고 택연이 고걸 바로주워서 우영에게 줌.  플짤 정지 방법 : 우클릭 -> '되감기' 클릭 와....이건 진짜 멋지다; 넘 자연스럽게 턴하면서 T^T 너무 멋있어서 감동적이기까지 ㅠㅠ준호가 알려주려고 살짝 치는 것도 ...

2PM 준호 플짤 - 조...좋은 영상이다.swf

>출처- 누너드립뭔가 계속 보게 되는 영상 ㄷㄷㄷ2pm, 준호, 아이돌, jyp, 李俊昊, 투피엠, 이준호, ジュノ, 플짤

2pm 준호 - 송중기 머리 스타일링 ㅋㅋㅋ

준호만 편집된 플짤이라 중기가 안 나온다!ㅋㅋㅋ 근데 중기 있음 ㅋㅋ준호가 스프레이도 치지직 해주는데~ ㅋㅋ준호는 몸매도 보기 좋고 얼굴도 귀요미고~이 짤의 포인트는 살짝 들어올린 고개와 표정인데 너무 귀여워서 진짜 쓰러질 것 같다! ㅜㅜ 으흑ㅎㄱㅎㄱ애긔같은 장난꾸러긔 표정 완전 좋긔_☆2pm, 준호, 아이돌, jyp, 李俊昊, 투피엠, 이준호...

내가 2pm 준호에게 단번에..! 빠져버리게 만든 플짤;; 준호.swf

출처: 누네상스 by.멜로즈
1 2 3 4 5


통계 위젯 (화이트)

916
140
300342